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집청소하는법 : 집 외부를 청소하는 쉬운 방법 알아보자

by 미스사오리 2020. 5. 28.

집청소하는법 : 집 외부를 청소하는 쉬운 방법 알아보자


집 외부를 청소하는 것은 어려운 일처럼 보일 수 있지만, 쉽고 시간을 절약 할 수있는 이 팁과 관련 제품을 사용하면 더 힘들지 않고 더 똑똑하게 집 외부를 청소할 수 있습니다.


1. 고압세척기로 시원하게 청소하기


문을 닦고 헹구고 사다리를 오르거나 내리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리고 다행스럽게도 더 이상 그런 일을하지 않아도됩니다!

고압세척기를 활용하면 친화적이며 큰 일을 작은 일로 바꿉니다. 노즐을 마당 호스에 연결하기 만 하면 됩니다. 참 쉽죠? 고압세척기의 분사 압력으로 표백제, 문지르기, 헹굼 및 사다리없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끼, 곰팡이, 곰팡이 및 조류 얼룩을 제거합니다.


무엇보다도 고압세척기를 사용하여 집 외부를 청소한 후에도 오랫동안 작동하므로, 한 번의 청소로 최대 1년 동안 집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2. 창문 세척


많은 주택 소유자는 많은 시간과 에너지가 필요하기 때문에 창문을 씻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창문 세척을 한 사람의 일로 생각하고 잘못된 제품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더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내부를 씻는 동안 가족 구성원이 각 창문 밖으로 씻도록하세요. 팀워크는 작업을 효율적이고 재미있게 만듭니다. 다음으로, 식초를 따뜻한 물 (50-50)과 섞어 창 유리를 닦고 신문으로 닦으십시오. 화학 물질이 아닌 천연 제품을 사용하면 환경에 좋으며, 폐에 쉽게 걸리며 신문은 종이 타월처럼 작은 섬유질을 남기지 않습니다.



 

 




3. 창 화면을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십시오


창문 유리 청소는 창문 청소의 일부일뿐입니다. 창 스크린은 먼지, 먼지 및 꽃가루를 걸러 내므로 적어도 일 년에 한 번 청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제 스크린을 제거하고 호스로 씻은 다음 헹구고 건조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대신 다음을 시도하십시오. 각 창에서 화면을 제거하고 부드러운 강모 브러시 브러시 부착 진공 청소기를 사용하십시오. 두 번째 작업은 일상적인 청소에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물론 마당의 호스를 사용하여 1년에 한 번씩 창문을 더욱 철저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4. 옥외 전등 설비를 빨리 청소하십시오


당신의 가정은 많은 매력과 연석의 호소력을 가질 수 있지만, 더러운 조명기구는 잘못된 첫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외부 조명기구 내부의 유리판을 청소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작업을 더 쉽게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유리 세정제, 종이 타월 및 실외 조명기구에 맞는 너비의 두 개의 거품 페인트 브러시만 있으면 됩니다.


지금 당장에라도 시작할 수 있는 집 외부 청소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했습니다.


1년에 한 번씩 봄 시즌에 맞춰서 대청소를 해주는것도 좋은 일입니다. 집이라는 공간은 실내든 외부든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