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주택 가치 높이는법 : 집을 위한 작품 선택시 유용한 팁들

by 미스사오리 2020. 5. 19.

주택 가치 높이는법 : 집을 위한 작품 선택시 유용한 팁들

집안 분위기에 어울리는 액자나 소품들을 적절히 활용하자집안 분위기에 어울리는 액자나 소품들을 적절히 활용하자


집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주로 많이 고민하는건 리모델링에 관한 것들입니다. 그러나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여야만 가능한 리모델링 공사 대신에, 저렴한 비용과 짧은 시간안에 집안 곳곳의 분위기를 확 반전시킬 수 있는 새로운 방법들이 있다면 어떠신가요?


그것은 바로 집 공간마다 예술 작품들을 전시해두는 것입니다.

전시라고 하면 너무 거창하지만, 집안 공간마다 눈에 잘 띄는 곳에다 집안 분위기에 어울리는 액자나 소품들을 적절히 활용하는걸 의미합니다. 



 

 




1. 프로로부터 배우기


디자이너들이 가장 많이 받는 질문 중 하나는 "올바른 작품을 어떻게 선택합니까?"입니다. 특정 공간에 적합한 부품을 선택하기위한 몇 가지 지침이 있습니다. 작품은 집주인의 개성을 통해 공간의 품격을 높입니다. 특정 작품을 함께 묶고 집에서 캐릭터를 만드는 데 유용합니다.
 

예술에 대한 가장 좋은 점은 이동하면서 가져갈 수 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가 높아질 수 있다는 투자적인 관점 입니다. 신진 작가들의 작품도 좋고, 유명 화가의 작품도 좋습니다. 지금 온라인에서 작품들을 검색해보세요.



 

 




2. 주방 부엌 공간


보통 예술작품 같은건 주로 거실 공간이나 아니면 방에다가 걸어놓곤 합니다. 하지만 가장 일반적으로 잊혀진 방 중 하나는 부엌 입니다. 부엌은 종종 "가정의 심장"이라고 하며 대부분의 경우 가장 많이 사용되는 공간입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예술작품을 여기에 포함시켜야합니다. 

캐비닛 위의 조리대 또는 공간은 예술을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예술을 세부적으로 묘사하려면 공간을 압도하지 않고 작은 조각으로 기울입니다. 우리는 우리를 웃게하고 아침을 더 쉽게 만들어주는 재미 있거나 더 많은 아이템들을 찾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3. 침실 공간


침실은 휴양지이며 휴식을 취할 수있는 장소이며 작품은 그것을 반영해야합니다. 침실에서 예술을 위한 최고의 벽은 침대 바로 위 또는 침대 반대쪽 벽에 있습니다. 대규모 조각이 가장 좋으며 눈높이에 매달 아야합니다. 차분한 색상이나 색조의 추상 작품을 찾으십시오.
 

사진을 찍을 때는 풍경이나 불포화 사진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갤러리 프레임이나 캔버스가 잘 작동하도록 프레임을 최소화하십시오. 여기서 우리는 예술 작품 자체에 초점을 맞추고자 합니다.


4. 사무실 공간


집에서든 사무실에서든 예술은 공간을 개인화하고 영감을주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방법은 회전 갤러리를 만드는 것입니다. 시작하려면 긴 플로팅 선반 선반이 필요합니다. 작업 공간 위에 또는 가까이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의 아름다움은 그것이 당신이 걸어야 할 유일한 것입니다! 



 

 




다음은 재미있는 부분입니다. 영감을주는 다양한 아트 워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라는 영감을주는 예술가의 분위기, 긍정적 인 이미지 또는 작품으로 구성된 분위기 보드를 구상하십시오. 크고 작은 다양한 크기를 통합하여 가능성이 무한합니다. 미니멀리스트 모양을 위해 유사한 프레임에 모두 배치하거나 문자를 추가하기 위해 모든 다른 프레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조각들은 지루해질 때마다 회전하거나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5. 화장실


욕실은 종종 예술로 소홀히 하는 또 다른 방입니다. 선택한 작품은 욕실의 분위기와 함께 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메인 레벨의 파우더 룸이라면 더 재미 있고 밝은 조각을 고수해야합니다. 대욕장이라면 더 고요하거나 차분한 조각으로 가십시오. 

욕실아트는 쌍으로 멋지게 보이므로 스택 또는 나란히 두 세트를 선택하고 싶습니다. 그것들은 하나의 측면이 뒤집힌 동일한 추상 조각 중 두 개 또는 동일한 테마를 가진 두 개의 다른 조각 일 수 있습니다. 이 물건들에 대한 단단한 장소는 화장실, 욕조 또는 수건, 가운 고리 위에 있습니다.



 

 




6. 거실


가장 재미있는 방은 예술로 꾸며져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 가장 위협적인 것은 거실입니다. 이곳은 대부분의 손님이 보고 머무르는 방이기 때문에 많은 압력을 느낍니다. 

올바른 작품을 선택하는 것은 대화를 유도하고 공간의 느낌이나 분위기를 설정하는 데 있어 핵심입니다. 하나의 큰 조각 또는 큰 갤러리 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당신은 틀 밖에서 생각해야합니다. 예술은 인쇄물이나 캔버스 일 필요는 없으며 때로는 다른 형태를 시도할 수도 있습니다.
 

대규모 복제품이든 2D 이미지를 넘어서면 자신을 가장 잘 반영하는 독특한 작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