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홈카페 필수템 : 필립스 에스프레소머신 추천

by 미스사오리 2021. 11. 25.

에스프레소는 고압으로 곱게 간 커피 원두를 통해 거의 끓는 물을 소량만 부어 넣는 이탈리아 방식입니다.

1900년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유래한 것으로, 상단에 크레마(크림 같은 거품의 얇은 층)가 있는 진하고 향이 강한 커피입니다. 양조 방식으로 인해 더욱 농축된 풍미와 향이 특징입니다.

완벽한 에스프레소를 만들기 위해서는 과학, 예술 및 기술이 결합되어야 합니다. 또한 완벽한 커피를 만들기 위해서는 잘 만들어진 기계가 필요합니다. 에스프레소는 라떼, 카푸치노 및 기타 거의 모든 스페셜티 커피 음료의 핵심 기반입니다.

 

 

 

 

 

 

집을 짓는 것처럼 먼저 견고한 기초가 필요합니다. 이 원칙은 고품질 커피를 만드는 것과 거의 같은 방식으로 적용됩니다.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나만의 홈카페를 만들어 보세요. 

 

필립스 1200 에스프레소 머신
필립스 1200 에스프레소 머신

필립스 1200 에스프레소 머신

 

 

즐겨 마시는 커피의 종류에 따라, 카푸치노 라떼와 같은 유백색 커피의 경우 우유에서 풍미가 사라지지 않도록 바디가 있는 커피를 원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블렌드는 진한 다크 노트가 있는 커피의 혼합물이기 때문에 훌륭한 에스프레소 커피를 만듭니다. 

 

 

 

 

 


블랙 커피(에스프레소 또는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경우 다른 단일 원산지 커피로 실험해 보십시오. 콜롬비아, 브라질 또는 인도네시아 커피는 종종 에스프레소에서 달콤한 풍미를 만듭니다.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댓글